Straightforward

 나의 영혼과 나의 일상은 연결되어 있다. 나는 영혼을 가지고 있지만 몸은 동물과 같기 때문이다. 하나님은 말을 중요히 여기시고 우리가 straightforward하기 원하신다. 거짓된 말로 이웃을 업신 여기지 말자. 하나님이 바라시는 바가 아니니.

내가 하나님 나라에 큰일을 이루려는것은 영적인 삶을 향한 lust가 아닌가. 그분은 나에게 진실하게 하루를 살라고 하시는데 나는 큰임없이 선한일 의미있는 일을 이루고 싶어한다. 세상을 향한 lust는 말할것도 없다. 나의 생각의 중심을 바꾸자. 보이는 것으로향하는 나의 마음과 판단을 내어버리고 하나님 나라에 합당한 행동을 하자. 이것이 금은보화가 숨겨진 밭을 발견한 자가 자신의 땅을 다 팔고 그 노다지의 밭을 사는것이 아닐까

내가 큰일에 기여해야 한다는 생각을 버리고 오늘도 주시는 하루의 은혜와 기쁨을 누리자. 하루하루 살자. 주님의 말씀처럼,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Do not be afraid

영의 암 교만

질투와 세상적 야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