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의를 버려야 하는 이유

 나의 의는 나를 자유케 할수 없다. 나의 생각에 갇혀 지옥을 만든다. 나의 의가 있을때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이웃에게 다가가지 못하고 더욱 중요한것은 하나님을 찾고 의지 하지 않게 만든다. 

하나님은 이미 우리에게 예수님을 통해 모든것을 주셨다. 내가 적극적으로 예수님을 찾고 나의 의를 내려 놓을수 있게 주님께 구해야 한다. 그래야 진정한 하나님을 만날수 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Do not be afraid

영의 암 교만

질투와 세상적 야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