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위치

세상은 항상 할일이 많아 잔뜩 긴장하며 anxious하며 이 마음에 눌려 우울하고 다 하기 싫고 포기하고 싶은 마음과 싸우게 하며, 오히려 이런 어두운 마음을 주신 주님을 원망하게 만든다. 조금씩 주님과 멀어지게 한다. 

이 세상에 음성에 자꾸 유혹되는 것은 내 마음의 근본은 내가 모든것을 다스리고 높아지고 이루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이땅은 하나님이 만드시고, 세상과 사람과 시간을 만드셨고, 우리에게 맞는 달란트도 건강도 주셨다. 그런데 나는 내가 콘트롤해서 짧은 시간에 많은것을 이루고 싶어 항상 맘이 힘들다. 이루면 또 교만해진다. 교만함은 더더욱 하나님과 멀어지게 한다.

나의 자리를 알자. 그분은 이땅과 모두를 다스리신다. 이 순간도 나의 모든것을 다스리신다. 그분을 믿음으로 오늘도 주신 은혜에 감사하며 아무것도 염려하지 말고 감사함으로 기도하라는 그분의 말씀에 순종하자. 

가족의 영육간의 강건

영서 즐거운 생일파티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직장으로 강권적으로 인도하심

애나언니의 마음의 위로

이웃의 영혼구혼

좋은집 주시길, 평평한 마당, 오픈 레이아웃, 좋은 이웃

나는 이곳에 맨몸으로 왔으므로, 나에게 있는 모든것은 주님이 주신것이다. 세상이 말하는 음성에 마음에 빼앗겨 더 이루려고 바둥대지 말고, 내 자리를 깨달아 감사함으로 좋은 아버지께 기도로 나아가자.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Do not be afraid

영의 암 교만

질투와 세상적 야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