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

내가 믿음을 가질수 있는것도, 내가 하나님이 기뻐하실일을 할수 있는 힘을 주시는것도 모두 하나님이 하셨다. 사단은 나에게 세상적 생각으로 살라고 유혹한다. 하나님이 동화처럼 찾아오셔서 어드벤쳐를 주셨는데, 사단은 이 기쁨을 빼앗아 가려고 나에게 세상적인 생각들을 준다.

나는 내가 주인인양 교만하게 굴다가 대학원때 하나님이 주신 좋은 기회들을 놓치고, 그 후회로 아파하고 괴로워했다. 이 아픈 상처를 자꾸 돌아보게 하고 내 지금 삶이 나의 옛 선택에 비해 비교하게 한다. 하나님이 주시는 것과 사단이 주는 것은 참 틀리다.

하나님은 계속 종의 형태로 낮아져 섬기라고 가르치시고, 세상은 세상기준에 맞쳐 살라고 한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Do not be afraid

영의 암 교만

질투와 세상적 야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