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doesn’t matter

 하나님은 더 이상 내가 나의 안을 바라보지 말고 밖을 바라보기를 원하신다. 다른 사람을 보고 돕고 나에게 주신 목적과 계획으로 살기를.

내가 어떤 상태에 있고 얼마나 늙었고 얼마나 많이 실패와 좌절을 겪었는지는 상관이 없다. 나의 과거를 다 아시고 아시는것을 넘어 이해하시고 모든 것을 겪으신 좋은친구 예수님은 나를 이 세상의 틀을 넘는 새로운 세상으로 인도하시기 때문이다. 예수님의 나를 향한 계획과 목적을 믿음으로 오늘하루도 기대하며 살아낼수 있다. 그분이 숨겨 놓으신 선물을 찾는 보물찾기 하루! 

하나님은 능력있으시며 악을 선으로 바꾸시며 무에서 유를 창조하시는 분이시기에! 실패와 좌절과 어둠에 살던 내가 오직 주님의 강권하심으로 영서를 40에 낳고 46살에 코딩을 배우기 시작한것이 내 간증이다. 더 놀라운 간증은 내가 죄에 있을때도 주님은 나를 소금기둥으로 놔두시지 않으시고 선으로 이끌어 내셨다. 내가 예수님으로 의의 옷을 입고 나갈때 얼마나 신령한 축복을 주실까!

하나님, 오늘 제가 봐야할 밖은 무엇입니까?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Do not be afraid

영의 암 교만

질투와 세상적 야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