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의 습작

Start remembering things in gratitude than bitterness. 내가 또 못했다가 아니라 하나님의 도움으로 또 잘 지나가게 해주셨다. 내가 못해도 항상 좋은 윗사람들과 동료들로 잘 해내가게 해주셨다. 내가 부들 떨리게 바보같이 이용당했어도 하나님이 나에게 부끄럽지 않게 해주셨다. 그 과정으로 사람의 악을 알게 됬고 지혜로와 졌다. 하나님이 이 과정에 있게 하시려고 교인에게 이용당하고 결혼 안했다고 무시당하는 아픔을 주셨을까? God took me here to take me somewhere. 하나님은 그 상처의 도시 뉴욕에서 나를 매순간 지켜주시고 이끌어 내신 하나님을 감사함으로 기억해야 한다. 그곳에서 받은 상처를 기억하는 것이 아니라, 그곳에서 도우신 하나님의 기적과 도우심을 감사함으로 기억되는 도시가 되게 하자. 

기억의 능력. 예수님이 나를 기억하심로 도둑이 천국에 갔음. God chose to remember good parts of me. 다른사람들은 나의 나쁜점을 기억해도 하나님은 나의 믿음의 한순간 좋은 순간 하나를 기억하신다. 

내가 지금 해야할일의 무게에 힘들어하지말고 나의 실패의 기억에 미래를 두려워하지 말고, 나를 이곳에 길을 열어주신 (사인) 하나님을 감사함으로 기억하자. 세상에 타협하지 말고 감사로 기억해야 하는 이유. 복잡하게 생각할 필요가 없다. 간단하게 감사함 하나를 붙들고 기억하는 것이다! 

Miracles are signs. Signs points to God.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Do not be afraid

영의 암 교만

질투와 세상적 야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