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은 과정

 우리의 모든 삶은 목표나 결과가 아니라 과정이다. 

하나님앞에 나아오게 될때 처음엔 나의 부족함, 악함, 연약함에 좌절하고 무너진다. 예수님의 끝없는 자비와 사랑으로 하나나님에 나가간 후는 내가 그 선함, 거룩함을 지켜야 된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그 마음을 지켜나가지 못할때 실패때문에 좌절해서 무너진다. 

나는 오직 예수님의 보혈의 능력으로 구원받은것이고, 내가 선해서가 아니라 세상이 너무 악해서 하나님이 아직 선하지 못한 나를 선택하신거다. 이 세상에 물들지 않고, 하나님만 바라보며 나의 부족함과 실수가 과정이라고 생각하며 매사에 아빠께 물어 나가자. 오늘 영서와 남편을 사랑하고 배려하는 마음과 일은 무엇일까, 지영이를 위하고 사랑하는 말과 행동은 무엇일까. 하나님이 오늘 나에게 하시고 싶은 말은 무엇일까.

His presence is found in wilderness, in my loneliness and weakness. Seek His presence right now in my life! His purpose will prevail! 하나님 제가 뭘 놓치고 사는 걸까요? 저에게 주신 어떤것을 지혜롭게 쓰지 못하고 낭비하고 있을까요?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Do not be afraid

영의 암 교만

질투와 세상적 야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