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20 나의 콜링

 하나님은 덪에 걸려 죽을수 밖에 없는 나를 살려주셨다. 그분이 나를 살려주신 이유는 내가 이렇게 멋지게 살아났다고 자랑하는 것이라, 나의 소명 뉴욕의 부흥을 위해 기도하기 위해서 이다.

사단은 주님이 구원해주셔서 받은 새로운 삶을 나의 약점인 교만 세상에 드러나고 모두에게 인정받고 싶은 탐심을 위해 살라고 부축인다. 

이런 세상적으로 원하는 것들이 내맘대로 내 손안에 쥐어지지 않기에 조급해지고 감사를 잃게 한다. 교만은 아주 작은것이라도 틈을 주지 않아야한다. 죄는 물을 주지 않아도 무럭무럭 장성하는 것이다. 

나를 살려주신 주님의 은혜로 이렇게 숨쉬고, 매끼 먹고싶은 것을 먹고, 깨끗한 집에 살게 해주신것 만으로도 얼마나 많이 받았는지!!! Much much more than I deserve!

내가 살려주신 주님을 내가 가장 유식하고 효과적으로 내 삶에 드러내기를 고민하지 말자. 이건 교만이다! 매순간 나를 살려주신 주님께 항상 기뻐하고 감사하고 쉬지말고 기도하는 것이 주님의 뜻이다!!!

하나님은 그런 유혹이 틈탈때마다 뉴욕부흥을 위해 기도하라고 하신다. 얼마나 하루종일 기도할수 있을까! 나의 콜링은 구원자 하나님을 내가 높아지고 더 능력있은 자가 되어 드러내는 것이 아니다, 기도하는 것이다!!! Don’t lose focus!!!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Do not be afraid

영의 암 교만

질투와 세상적 야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