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23 인내하기 힘든 이유 -하나님을 신뢰

내 기대하는 방법과 내 세상의 지혜에 맞지 않는 일이 생길때 마다 아주 작은일에도 당황하고 힘들어 했다. 집이 내가 생각하는 타이밍에 나오지 않고, 직장에서 생각보다 빨리 인정받고 자리잡지 못하고, 좋은 사람들에게 나쁜일이 일어나고, 오래동안 아픔에 고통받는 사람들, 오래동안 마음의 소원을 주시지 않는 친구들을 보면서, 매사에 기분 나쁜일이 생길때 인내하기 힘들어했다. 우리는 모두 욥과 같은 삶을 살고 있다.

내가 해야 할 일들을 하며 매사에 살되, 그 뒤에있는 내가 이해할수 없는 우주의 창조자이신 하나님의 지혜를 신뢰하자. 그분에게는 시간과 방법에 제한이 없으신 분이니, 우리 모두의 나쁜일 좋은일 기다림을 통해 우리를 사랑으로 감싸고 위로해주시며 홀로 영광 받으심을 믿고 그분을 매순간 신뢰함으로 기뻐 감사하자.

나의 지혜/예상 밖에 일이 일어날때 좌절하고 우울해하고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님을 바라보자. 그분이 이루실것을 신뢰함으로 오늘 하루를 성실히 살아가자. Don’t take God’s place.

나의 지혜 vs 하나님의 지혜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Do not be afraid

영의 암 교만

질투와 세상적 야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