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두려웠던 것들

 뭐가 그리 두렵냐고 주님이 물으셨다. 내가 두려웠던건 나의 잘못으로 유일한 진정한 나의 편인 하나님을 영영 잃어서 내 기도를 응답받지 못할까봐 그리고 제일 무서운건 하나님이 나를 버리실까봐 지래 겁을먹고 두려워한거 같다. 

믿음이 필요하다. 나의 연약함과 악함으로 하나님이 내 기도를 들어주지 않으실까봐 내가 어두운 세력이 나를 삼켜버릴까봐 두려워하지말고 시편에 있는 말씀을 묵상하자.

나는 여태까지 아이와 같은 나를 친절하게 인도하시는 세심한 사랑의 하나님을 알았지 하나님을 두려워하지는 않았다. 그래서 대부분 내뜻대로 살고 내가 가지고 싶은것을 혼자 몰래 기도하고 그런것들을 주실것을 그리고 진짜 제일 좋은것을 믿는것이 믿음이라고 여겼다. 그리고 그것을 얻기까지 기도가 너무 힘들고 기다림이 너무 길게 여겨져 혼자 힘들어했다.  

내가 생각한 하나님을 두려워한다는건 전능하신 하나님이 나를 버리실까 조마조마 하며 두려워하는 것이었고, 그분이 이런 나에게도 자비를 주실것을 믿는것이 믿음이라고 여겼다. 하나님의 축복으로 어딜가든 스무드하고 좋은 경험을 하고 좋은 사람을 만나게 해주심을 믿고 살아가는게 믿음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그렇게 기도했고 중보했다.

하지만 하나님은 그분을 경외하는것이 두려워함이고, 내 삶의 모든 부분을 그분의 경외함으로 살아가는것이 믿음이라고 하시는것 같다. 좋으것을 주심을 믿는 믿음으로 사는것보다 두려운 하나님을 경외함으로 더큰 믿음을 살기 원한다❤️

 “Lord, how many are my foes! How many rise up against me! Many are saying of me, “God will not deliver him.” But you, Lord, are a shield around me, my glory, the One who lifts my head high. I call out to the Lord, and he answers me from his holy mountain. I lie down and sleep; I wake again, because the Lord sustains me. I will not fear though tens of thousands assail me on every side. Arise, Lord! Deliver me, my God! Strike all my enemies on the jaw; break the teeth of the wicked. From the Lord comes deliverance. May your blessing be on your people.”

‭‭Psalms‬ ‭3‬:‭1‬-‭8‬ ‭NIV‬‬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Do not be afraid

영의 암 교만

질투와 세상적 야망